핸즈스토리

작성자 Admin 시간 2020-05-11 13:26:31
네이버
첨부파일 :
dsc04614.jpg

 ​더 라이트 핸즈는 해외 사업 국가를 확대하여 더 많은 개발도상국에 도움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부터 핸즈의 도움이 캄보디아에 닿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캄보디아는 과거 오랜 식민 통치와 킬링필드로 불리는 학살 혁명을 겪었고, 1975년에 있었던 공산주의 급진 혁명으로 인해 인구 중 약 200만 명이 사망하고 산업시설이 모두 파괴되어 그 피해로 인해 아직까지도 낮은 수준의 의료, 교육 수준과 심각한 빈곤으로 많은 가정이 가난 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정들이 가난의 악순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더 라이트 핸즈는 캄보디아 파트너 단체와 협력하여 자립지원과 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캄보디아 국민의 75~80%는 농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농촌마을 빈곤가정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농업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주민들에게 암소를 제공하는 사업을 계획하여 지난 2월부터 두 달간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함을 통해 8,300여 명의 네티즌분들의 후원으로 목표했던 300만원을 달성하였습니다!

300만원으로 암소 네 마리 (한 마리당 한화 약 73만원)를 구입하고 축산역량교육을 받은 가정 중 필요와 관심도에 따라 우선순위의 네 가정을 선정하여 암소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암소 네 마리로 시작되는 사업이지만 수혜가정 모니터링을 통해 암소의 새끼를 이웃 가정에 분양하여 점차적으로 농총 마을의 빈곤 가정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합니다.

암소 지원 사업을 통해 경제적 자립과 소득창출의 기회를 제공하여 캄보디아의 빈곤가정들이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