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모금

작성자 Admin 시간 2019-12-24 16:18:05
네이버

학교를 제대로 다니지 못해 힘들었던 소녀들


초등학생인 카트샤(가명)는 생리대가 없어서 생리 기간이면 등교하지 못하는 날이 많았습니다. 스와질랜드에는 카트샤 뿐만 아니라 가정형편이 어려워 생리대를 구입할 수 없는 어린 소녀들이 매우 많습니다. 낡은 천과 신문지로 힘겹게 생리 기간을 보내는 소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더 라이트 핸즈는 이번 모금함을 개설했습니다.

후원자분들께서 모금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어린 소녀들에게 생리대를 지원해주고, 제대로 된 위생교육과 성교육을 받지 못한 학생들에게 보건 교육을 제공해주고자 했습니다.

  

60명의 어린 소녀들에게 희망을 선물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관심과 기부로 스와질랜드 농촌 지역 초등학교 여학생 60명이 7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와 위생용품을 지원받았습니다.

후원자님께서 기부해주신 소중한 후원금 총 1,786,000원 중 학생들에게 직접 지원하고 학교 보관용으로 구입한 생리대 금액은 99만원입니다. 또한, 위생용품을 구입하는데 20만원, 학생들에게 위생교육 및 성교육을 진행하는데 쓰인 비용이 10만원입니다. 그리고 사업 모니터링과 학생들의 간식비로 229천원이 사용되었으며 은행 송금 수수료를 포함한 행정비 267천원까지 후원금 전액 소중하게 사용하였습니다.

   

학생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와질랜드 소녀들이 생리대를 받고 큰 힘을 얻었습니다. 후원자님들 덕분에 스와질랜드 모짜네 지역 뉴헤브론 초등학교와 호호 지역 람가비 초등학교에 다니는 60명의 여학생들은 건강하게 생리 기간을 보내고, 학교 수업도 결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또한, 보건부 산하 학교 보건 담당자를 통해 생리대 사용법과 위생교육, 성교육 등의 보건 교육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보건 위생 관련 지식을 제공하고 의식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교에도 생리대와 위생 용품을 비치하여 학생들이 걱정 없이 학교에서도 위생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 라이트 핸즈는 앞으로도 스와질랜드 소녀위생지원 사업에 힘 쓸 것이고 더 좋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함께 마음을 모아 후원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라이트 핸즈와 스와질랜드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EC%82%AC%EC%A7%841_2.jpg
%EC%82%AC%EC%A7%842_4.jpg